❤️제 2659회 정기모임 멤버십 사암기고❤️

제가 마지막으로 올리는 멤사네요! 다음 주부터는 새로운 기획부장 혹은 기획부원이 멤버십 사암기고를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한 학기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주는 다음 학기 사암을 이끌어갈 새로운 회장단을 선출하는 자리인 선거를 진행했습니다. 본래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어야 하는 행사였으나 코로나 확산세가 쉽게 가라앉지 않은 관계로 부득이하게 디스코드 앱을 이용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선거 절차는 크게 회장, 부회장 순으로 후보자들의 공약 발표와 질의응답-투표-투표결과 발표-당선 소감으로 이루어졌는데요. 공약미팅을 통한 선배님들의 자문 및 피드백을 거친 후보자들의 공약을 듣고 나니 그 속에서 코로나라는 상황에 맞게 다음 학기를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의 흔적들이 많이 느껴졌고 각자 원했던 사암의 모습, 한 학기동안 활동하면서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 더 나아가 사암에 대한 애정까지 엿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후보자들이 작성해준 공약 내용들을 짧게 요약하자면 우선 아카데미즘 측면에서는 온라인 사모와 정모 도입 여부, 2주커리 확대(2주커리 진행시 사모와 정모시간에 할 활동,명확한 역할 부여),토론 관전제도, 1:1 혹은 2:2토론 진행(토론방식 다양화), 토론 피드백 활성화(지토다 개선), 커리 다양성 확보를 위한 기준 설정 및 커선보 양식개편에 대한 공약이 주를 이루었고 멤버십 측면에서는 애프터 컨텐츠의 다양화(술을 마시는 것보다는 색다른 활동을 했으면 하는 취지),지역별 번개 미션도입(멘토-멘티도 거주지가 가까운 분들로 매칭),월간 마니또 도입등등 다양하고 참신한 공약들이 많았습니다. 아카데미즘과 멤버십측면 외에도 사암 운영과 관련해서 다양한 공약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당선된 회장님과 부회장님 모두 축하하고 채택된 공약들을 바탕으로 운영될 다음 학기가 기대됩니다!! 끝으로 온라인 선거에 참석해주신 선배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