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멤사는 116기 박서현님이 작성해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116기 박서현입니다!
지난 10월 28일, 사암의 멤버십 행사 중 하나인 ‘컨퍼런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학기와 비슷한 방식으로, 오후에 각자 하고 싶은 활동을 소규모로 모여 진행하고 저녁에 파티룸에 모여 다같이 저녁 식사를 하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영화, 연극, 보드게임, 방탈출, 자전거 타기까지 다양한 소규모 활동들이 진행되었고, 파티룸에서는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고, 독서토론 동아리답게 다양한 주제로 토론도 하고, 카드게임을 하는 등 사암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하기만 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컨퍼런스를 기획하면서, 사실 신입 기수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행사의 취지가 기존 기수와 신입 기수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행사인 만큼, 제가 사암에서 느낀 감정을 신입 기수분들에게도 느끼게 해드리고 싶어서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보고 느끼기에는 신입 기수분들이 상당히 만족하고 즐겨주신 것 같아서 저도 참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 (여러분, 맞죠?)
기말고사 끝나고 또 있으니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 아쉬워 마시고, 참여했던 분들은 또다시 야무지게 참여해주세요 *.☆⸜(⑉˙ᗜ˙⑉)⸝♡.*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보내는 중입니다..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