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멤사는 회장에 당선되신 지난 학기 부회장 116기 김서진님이 작성해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116기 김서진입니다. 이번주에는 사암의 공천과 선거가 있었죠!! 정성껏 작성해주신 공약과 진심 어린 발표를 들으며, 동아리에 대한 사암인들의 애정을 다시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공천과 선거의 진행을 EMC장이신 114기 홍준모 선배님께서 맡아주셨는데요, 귀한 시간 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흔쾌히 공약연계에 참여해주시고 116, 117기의 공약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졸업선배님들과 115기 선배님들께도 벅차게 감사한 마음입니다.
토요일에는 치열한 선거를 통해, 회장에 지금 멤사를 쓰고 있는 116기 김서진이, 부회장에 117기 장종현이 당선되었습니다. 제 인생에 너무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그리고 너무나 애정하는 사암의 회장을 맡게 되어 정말 영광이에요. 부족한 부분이 정말 많지만, 사암에 대한 애정과 진심으로 한 학기동안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115기의 졸업이 다가오는 만큼, 이번 애프터에서도 다들 얼굴에 아쉬움이 묻어나더라고요. 벌써 한 학기가 끝나가고 새로운 운위가 구성된다니 저도 참 싱숭생숭한 마음이네요. 다들 이번 일주일도 행복하게 보내고 행복하게 만납시다 🙂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보내는 중입니다..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