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대 도차아아악!!!!! 대성리 대아캠프 넘 넓다아ㅏ!!
아 맞다 할리갈리 너무 치열했어요 ㅠㅠ 손가락에서 피나는 줄 ㄷㄷㄷ
아니 사암인들은 왜이렇게 노래를 잘부를까요?? ㄷㄷㄷㄷ
진짜 넘 재밌는 컨퍼였습니다아!!!!
❤제 2621회 정기모임 컨퍼런스 멤버십 사암기고❤
이번주는 109기 신입생들과 함께하는 가을 컨퍼런스가 있던 날이었습니다♡♡ 이번 가을캠프는 대성리로 가게 되었는데 특별히 108기 전형주씨께서 코스트코로 가서 장을 보자는 의견을 내주셔서 이른 시간부터 모여 코스트코로 향했지만, 안타깝게도 입장 제한이 있는 바람에 모두 들어가지 못한 점이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
즐겁게 장을 보고 펜션으로 향하여 늦참자인분들을 기다리면서 함께 보드게임을 하며 치열한 기싸움도 하고 생돌도 읽으며 서로의 생각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저녁을 먹고 그 후엔 바로 신입생 오티와 105기 안동민씨의 렉처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신입생 오티는 자기소개 및 자유질문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회장님의 부가적인 설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안동민씨의 렉처는 ‘술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진행이 되었는데 여러 종류의 술의 기원, 특징등을 아주 재미있게 설명해주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술을 고르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열심히 들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서로의 술안주 취향을 공유하기도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후엔 마지막 늦참자분들이 오셔서 함께 노래도 부르고 이야기도 나누면서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다들 참석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특히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먼 길 와주신 선배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