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635회 정기모임 멤버십 사암기고❤

이번 정기모임은 최종리플과 공천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중간리플에서 개선점으로 나왔던 것들을 시행해보고 그에 대한 문제점이나 새로운 문제들을 다같이 나누어보고 더 나은 개선방안에 대해 이야기 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우선 학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론리플에서는 사모 출석 강제화와 사모 날짜를 목요일에서 수요일로 옮기는 것, 커리를 선정하는 방식에 변화를 주는 것 등에 대한 의견이 나왔습니다. 사모 출석 강제화에 관하여는 아무래도 정기모임에서 토론을 하는 발제를 뽑는 자리가 사모인 만큼 많은 사람들과 의견을 나누고 토론 발제를 정하는 것이 더 의미있는 토론을 만들것이라는 이유에서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학기에 유독 금요일까지 발제를 업로드 하는 것에 문제가 생겼고, 그 이유로 사모 후 하루밖에 없는 업로드 시간이 문제임을 꼬집어서 사모 날짜를 옮기는 것 또한 일리있다고 생각하여 시험삼아 몇 차례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더 의미있는 토론을 위해 다 함께 노력하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며 계속 계속 더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최종리플에서 주된 문제로 제기된 것이 있는데 바로 회비가 너무 많이 남는다는 것이었습니다. 평소보다 많은 동아리 인원 덕분에 회비가 많이 모이게 되었고 생돌비와 여러 지원비를 빼고도 돈이 많이 남았고 이는 또한 다음학기에도 계속 될 문제일 것으로 예상되어서 동아리 활동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쓰도록 추후에 더 깊은 논의를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이렇게 이번 학기의 최종리플을 마치고 회장,부회장 공천을 하는 시간을 가져 각자가 원하는 회장단상, 사암에 대한 애정, 생각 등을 나눠보는 시간을 갖고 에프터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보내는 중입니다..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